와이파이 어댑터 구입 후기

아마존 무료배송을 위한 합배용으로 구입한 와이파이 어댑터이다.

5불 정도의 금액으로 구입했다.

이 제품은 600Mbps를 지원하고 2.4G 및 5G 와이파이에 연결이 가능하다.

필요없는데도 불구하고 물건을 사는 게 진정한 직구인의 자세라고 들어서…

딱히 필요는 없지만 언젠가 쓸 일이 있지 않을까 싶어서 구입했다.

IMG_9144가격이 싼 편이라 그런지 무지 박스에 담겨져 있는 제품이다.
IMG_9145뒷면에는 그냥 바코드만 있는데 메이드 인 차이나 제품이다.IMG_9146박스를 열면 본품, 드라이버시디, 설명서, 그리고 스마일 스티커가 들어있었다.IMG_9147USB로 컴퓨터에 꽂으면 무선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는 방식이고 적당한 길이의 안테나를 연결해서 사용한다.

길이가 더 긴 안테나를 구매하면 인터넷을 더 잘 사용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다.(가능할 것 같기는 하다.)IMG_9148안테나를 결합한 모습이다.IMG_9149설명서는 당연히 영어로 되어 있으나 윈도우 10에서는 자동으로 인식하기 때문에 드라이버가 따로 필요하지 않다.

집에 있는 데스크탑 컴퓨터에 모든 인터넷 연결을 사용하지 않음으로 바꾼 후 아답터를 꽂아보니 무선인터넷이 잘 잡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.

지금 사용하는 데스크탑 컴퓨터가 와이파이를 지원하는 제품이라 당장은 쓸 일이 없지만

처음에 말한 것처럼 언젠가는 쓸 일이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다.

일단 가격이 저렴하는 큰 부담도 없는 편이고 연결도 잘 되고나름 괜찮은 제품인 것 같다.

댓글 남기기

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.

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.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.